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사랑하는 사람아?

♡좋은 글과 일상,기타/좋은♧글(펌)

by 전자올겐연주인 2009. 12. 24. 12:30

본문

CENTER>

내 사랑하는 사람아?
이 한 목숨 다하는 날까지
사랑하여도 좋은 나의 사람아?
봄, 여름 그리고 가을, 겨울
이 모든 날들이 다지나도록
사랑하여도 좋을 나의 사람아?
나의 사랑하는 사람아?
내 눈에 항상 있고
내 심장과 함께 뛰어 
늘 그리움으로 가득하게 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날마다 보고싶고 
날마다 부르고 싶고 
늘 함께 있어도 더 함께 있고 싶어
사랑의 날들이 평생이라 하여도
더 사랑하고 싶은
또 다시 사랑하고 싶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