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야경 촬영을 마치고.....

♡좋은 글과 일상,기타/출사♧ 여행

by 전자올겐연주인 2010. 3. 25. 19:50

본문

 

 

 지난 연말...서울 야경출사의 날..

추운 날씨에 사진에 미친(?) 사람들...ㅎㅎㅎ 동지들이 각처에서 모여

뜨거운 열기로 추위도 내몰고 서울 밤거리를 누볐던 추억의 모습들이다.

 누가 시키면 이렇게 하랴마는 암튼 추위에 나온동지들 보면 대단하다.

 그래도 나는 그 중에 젤 막내인 편... 나보다  한참 연배이신 분들이 대단하단 생각은 늘상 하지만...

 암튼 존경스러울 정도... 내가 앞으로 나이가 선배님들처럼 들면 과연 이런 생활을 할수있을지...

왠지 자신이 없음은 왜일까? 추위도 잊은채 한참을 돌고 나서 먹는 따뜻한 저녁맛은 가히 일품일것은 뻔한일...ㅎ

 나보다 12~14년 선배분들과 동갑 친구가 잠시 한컷했다.

선배님들 넘 멋지고 젊어요. 부러버요,

저도 그렇게 할수있을가요? 비결 좀....ㅎ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