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담양 여행을 다녀오며...

♡좋은 글과 일상,기타/산행♧ 여행

by 전자올겐연주인 2010. 4. 6. 17:40

본문

 

칭구들과 함께한 죽녹원...물론 이곳도 처음 가봤다는...ㅎㅎ

하늘을 찌를듯한 대나무들이 빽빽히 들어서 오히려 추운 느낌마져 들었었다.

 푸른 대나무숲이 장관을 이룬 이곳엔 오밀조밀 오솔길하며 나름 운치있게 가꾼듯하다.

장거리이기에 아침 일찍 출발해서  조금 피곤하긴했지만 그래도 동갑기리의 여행은 남다른 맛이 난다.

 남친들 두명은 보디가드로 ....ㅎㅎㅎㅎ

사진을 하는 나 자신은 맘껏 다니지만 친구들은 잘 안다녀봤단다.

이곳과 백양사를 들려 관방제림을 거쳐 돌아왔다.

 이젠 우리도 중년을 넘어서고 있으니 건강할때 그간 다녀보지 못한곳을 다녀보고 살아야하지 않는가?

열심히 다니자. 이젠 우리 자신에게 투자하며 살아가자. 친구들아...

 바람잡이를 내가 했기에 하루 여행에 피곤해 하는 친구들에게  좀더 건강해지라고

활동량을 서서히 늘려 맘껏 다녀보라고... 이담에 추억할수있는 일들을 많이 만들어보라고....

기회는 아무때나 있는것이 아니라고 말해주고 싶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