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출코의 경마장 출사를 마치고....

♡좋은 글과 일상,기타/출사♧ 여행

by 전자올겐연주인 2010. 4. 15. 09:06

본문

 

마사회 촬영대회겸 열린 출코의 출사.. 많은분들이 함께한 모슴이 정겹다.

나로썬 출코의 첫출사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그간 눈팅하며  사진 실력들이 쟁쟁한분들을 많이 봐왔다.

감히 내 실력으론  작품이라고 내놀수없는 그런 멋진 그림들을 잘 그리는 내공이 깊은 분들이 무지많다는 것...

이런곳에 감히 내졸작을 내놓기는 쉽지 않았다. 겨우 몇점 내놓으며 반응을 보고... 그런 실정이었다.ㅎ

 

그간에 내 졸작에 댓글을 달아준분들 감사한 마음에 또한 쟁쟁한 고수들의 얼굴을 보기위해...

아니 한수 가르침을 받기위해 기어코 참석을하기로하고 새벽같이 경마장으로  달려갔다.ㅎㅎㅎ

많은분들이 여기저기서 모여들며 열기는 뜨거움을 느끼며....

이 대열에 용감하게 함께 있다는것만으로도 영광이요, 행복이라고 자위해본다.

 

장비 또한 만만치않게 메고 오신분들을 바라보며 그저 감탄만 할뿐,,,,

암튼 함께한 열기속에 몇년은 젊어진듯 좋은 경험을 한셈이다.

역시 고기는 넓은 물에서 놀아야하는건가....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