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1세기 사진 전시회에서 선배님이 찰칵 해주신.....

♡좋은 글과 일상,기타/나의♧ 일상

by 전자올겐연주인 2009. 10. 29. 11:38

본문

 

 

21세기 거장 사진 전시회가 열리는 예술의 전당...

그곳도 어김없이 가을 옷으로 갈아입었다.

아주 오래전 필름 카메라 시절 찍었던 여러가지 사진을 보며..

많은것을 배운다. 단순화 시킨다는것...

사진을 빼기라고 한말이 생각나는.. 과감히 빼버린 사진들을 보며

지금이나 예나 사진 예술의 깊고 심오한 뜻... 멧세지를 주는 사진의 의미...

있는 사진을 보며 이젠 나도  장르를 선택해야할필요가 있음을 느낀다.

하지만 모든쟝르가 아름답고 감동을 주는 터라 어찌 분야를 선택해야할지 대략 남감하다.

옷차림이 예사롭지 않다며 선배님이  브로셔와 함께 담아주신 나의 모습....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