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스크림 먹고 꾸벅~꾸벅 졸고있는 손주...

♡좋은 글과 일상,기타/가족♧ 일상

by 전자올겐연주인 2009. 2. 3. 08:29

본문

                                              

                                                                          "저 이렇게 잘 생겼어요.어때요? 한 인물하겠죠?"ㅎㅎㅎ  

"근데 뭐가 먹고싶어요."

                                                "

                                                                                                  음~~~뭘 먹을까? 아하~~~~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요. 눈에서 아른거리는데...ㅠ ㅠ"

        "아이스크림 주세요."      

     

 "근데 감기 걸린다고 안줘요."그래서 심통 났어요."

 

                                                                                                   " 말로 안되니 울수밖에..". 

                                                                   으앙!~~먹고 싶단말야. 빨랑 달라고요."ㅎㅎㅎㅎ

                                                                                                            

                                                                 "울고 떼를써야 주시니 떼를 안쓸수가 없단말야. 흐미!~좋은거...ㅎㅎ"

                                                                   "진즉 줄것이지 떼 쓰니까 줄게뭐람."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다. 꿀맛이넹.ㅎㅎ "

" 내가 어리다고 흘리고 먹는다고 먹여주니 맘에 안들어죽겠네."

"나도 혼자 잘 먹을줄 아는데....." 

                                                 

                                                                         "우야든둥 먹었으니...ㅎㅎ아!~ 맛있다. 또 먹고 싶당."

"근데 아이스크림 먹고나니 졸립네. 수면제가 들었나?ㅎㅎ"

                                             

                                                                                              누가 저좀 말려줘요.

 아이쿠!~ 너무 졸려 미치겠넹. 쏟아지는 잠을 어찌할수가......

 "에라잇!~ 모르겠다. 잠시 눈좀 붙여야지. 깨우지  마시라요."ㅎㅎㅎ

쿨~~쿨~~ZZZZZZZZZZZZzzzzz

관련글 더보기